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설치][한글판] 유로트럭2 트럭운전수가 되어보자!!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8:58

    다운로드



    [무설치][한글판] 유로트럭2 트럭운전수가 되어보자!!
    파일명용량
    유로트럭2.zip951.1M


    한글판+무설치 유로트럭입니다. 압축푸시고 바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7, 윈도우 10 64비트에서 구동확인했습니다.

    즐거운 게임되시길~


    오렌지미니
    좋은자료 포인트로 받아갑니당~!
    카라맨
    굿입니다굿~
    물마늘
    첫 도전인데 기대됩니당 감사합니다 ^^
    안드리코이
    감사합니다!
    카피로씨1
    차를탓으면 시나게 달려야겠죠??
    hj900
    감사합니다
    alchi
    감사합니다~ 저도 다운완료되어 이제 운전대 잡아봅니다~ㅎ
    mkfka
    거의 가격이 무료트럭이네요 ㅋㅋ감사합니다
    미키마우스
    압축 푸셧으면 bin폴더->win_x86폴더->eurotrucks2.exe 실행
    플라티움
    게임 안되요 환불요
    연두와함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감자베기
    잘쓰개요^^
    블랙버그27
    받아갑니다~!
    무적을지부대
    게임이 안나와요 ㅜㅜ 작업관리자 가면 응답없음 뜨고 ㅜㅜ 왜그러죠 ?
    딸기22
    씐나게 달려봅시다!!~
    경림이
    너무감사합니다..ㅠㅠ 이가격에 이렇게나 주시다니요..ㅠㅠㅠ
    다니엘루
    너무 재미 있어요 컨트롤 하기가 힘들긴 하지만 계속 하다보면 재미 있을것 같아요 좋은 자료 주셔서 감사합니다.
    a8282
    신나게 달리다가 똑같은 길에 계속 박았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게꿀젬
    따따루
    시작 어캐해요 압축 풀었습니다
    할매1233
    더게임 파일시스템 페일드 나우 이딴거 뜨는데 너도 개썅웨이 ㅅㅂ
    kido67
    안돼요,,,ㅜㅠㅜㅠㅜㅠ
    딸기좋아
    잘 받습니다~
    주뽕2222
    내가 한운전 하죠 ㅋㅋㅋ
    파일따봉
    게임 안됩니다 환불해주세요
    탭사자
    신나게 달려봅시다! ㅎ
    betaline
    맘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제임스카메론
    네~ 감사합니다!
    sjh54
    신나게 출발~
    내눈의너
    어디한번 달려볼까요? ㅎㅎㅎ
    살만한기32
    아.. The game fileystem failed to initialize, aborting now 이게 왜뜨져?
    akghqld2
    덕분에 즐겁게 게임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