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크에덴과 디아가 섞인 게임? 그림던~!!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1. 4. 19:26

    다운로드



    다크에덴과 디아가 섞인 게임? 그림던~!!
    파일명용량
    Grim Dawn.zip5.1G

    재미 있고요 렙은 50 까지 뿐이고


    스킬이 아주 화려한게 있고 어설픈게 있고 ㅋㅋ


    화질은 좋고요 컴 사양에 따라서 렉이 있을수 있습니다..


    저는 디아3 도 안돌아 가는 컴이라 렉이 조금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즐겜 하세요 재미집니다 ㅋㅋㅋ


    스샷은 못찍었어요 사기 파일 아니고요


    사기면 환불 해드립니다


    줜준구
    msvcr11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라고 계속 나옵니다
    현규선생
    레벨이 50이상이더군요....끝없이 올라갈듯? 99가 만렙인가...
    연두와함께
    그냥 예전꺼이네요 잘못받앗는데
    twillighta
    실행방법은 일약 끄시고 압축 푸신후에 폴더안에 GD 모양의 Grim Dawn 을 클릭해서 실행 해주세요 한글버젼은 게임첫화면에 옵션에서 보시면 있구요 네이버 검색 하시면 확실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군주이다
    실행 잘못 하신거 아닌가요? 압축 푸실때 알약 끄시고요 압축 푸신후에 Grim Dawn 이라고 쌍안경 모양 있습니다 폴더 아래쪽에요 그걸로 실행 합니다.
    xxkehd
    실행 안된다요 환불 해줘요
    말뚝이2
    재밌는데요.. 아쉬운게 한글이 아니라는게,, ㅠㅠ
    무릉도사
    한글은 설정에서 보시면 바꿀수 있습니다 ..언어변경법은 네이버 검색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